티스토리 뷰

안녕하심까? 요리하는 아빠 블로거임돠~ ㅋㅋ

오늘의 레시퓌는 부추전!! 되겠슴돠. 

여전히 강조하지만 요리의 맛은 보장 못함돠~ ㅎㅎㅎㅎㅎㅎ




마트에 갔다가 문득 부추전이 먹고 싶단 생각이 들어서 덮석 사들고온 부추.

그리고 오징어볶음을 해먹고 남았던 오징어.

간단한 재료로 만들어서 무지 맛있게 먹은 부추전입니다~ 




    


부추를 적당한 크기로 자르고 호박과 양파는 채썰어 주었네요.

그리고 청량코추 조금을 잘게 썰어서 준비했습니다.

오징어는 잘 씻어서 작게 썰어서 준비했어요. 

오징어 손질할때 굵은소금으로 문질러 주는 센스도 잊지 않았습니다. ㅎㅎ 




    


준비한 재료를 모두 넣고 계란과 부침가루 그리고 물을 넣고 잘 저어줍니다.

반죽의 정도는 그냥 제맘대로 ㅋㅋㅋㅋ 



  


그리고 팬에 기름을 넉넉히 두루고 노릇노릇 구워주었어요~

얇게 얇게 얇게... 라고 옆에서 계속 주문하는 바람에 ㅋㅋㅋㅋㅋㅋㅋ

최대한 얇고 최대한 노릇노릇하게 구울려고 엄청 노력했답니다. ㅎㅎ



   


짜쟌~ 아빠표 부추전이에요~ 

파를 잘게썰어서 만든 양념장도 준비했습니다. ㅎㅎ

보기엔 저래도 맛은 끝내줘요!!

젓가락으로 쫙쫙 찢어가면서 양념장에 찍어서 맛있게 먹었다지요~ ㅋㅋ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