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내마음속 사서함

함께여서 좋은거야

james.ryu 2011. 11. 11. 14:25

비 오는 순간이 좋은 것은 우산 속에서 함께 걸을 수 있기 때문이고 눈 내리는 날이 좋은 것은 같은 길 위에서 같은 눈을 밟으며 나란한 발자욱을 남길 수 있기 때문이겠지요. 고단한 삶을 살면서 뜻하지 않은 순간에 느닷없이 마주하는 좋지 않은 것들도 우리가 함께할 때는 좋은 것으로 만들 수 있습니다. 그러니 이것은 말 그대로 함께여서 좋은 거에요. 처음에는 둘 이여서 좋았고 어느 순간부터 셋 이여서 더욱 좋았습니다. 그런데 지금은 넷 이여서 더더욱 좋은 거죠. 그런데 다섯이면 얼마나 더 좋을지 상상이 되질 않습니다. 이순간 감사해야 할 것은 바로 당신입니다. 그리고 이 소중한 것을 나에게 준 나의 신께 감사합니다…

 

고백하건데. 나에게는 지금 이 시간이 너무나 좋습니다. 요즈음이 좋습니다. 뭐랄까 원래 있었던 나의 자리로 되돌아 온 느낌 이랄까요. 잃어 버렸던 나의 반쪽을 찾은 느낌 이랄까요. 나의 본 모습을 찾은 느낌 이랄까요. 요즈음의 내가 그렇습니다. 그리고 그렇게 되도록 말없이 이끌어준 당신에게 감사합니다. 매 순간 감사하는 마음을 갖기는 힘들겠지만 그럴려고 많이 노력하려 합니다. 이것은 나의 다짐입니다. 앞으로도 힘든 일이 많을 테죠. 지금 우리가 함께 극복해야 할 어려움들도 많습니다. 하지만 이것들을 잘 이겨 낼 수 있을꺼라 믿습니다. 그리고 그렇게 열심히 살아가려는 나에 의지를 보여주고 싶은거에요.  함께라면 우리 뭐든지 이겨낼 수 있을꺼에요. 지금껏 해왔던 것들보다 앞으로는 더 잘 해낼 수 있을꺼에요. 지금껏 나를 믿어 왔던 것처럼 앞으로도 변함없는 믿음을 주길 바래봅니다. 나 또한 더 많은 노력으로 그 믿음에 보답할 테니까요.

   

사랑합니다. 사랑하고 있습니다. 한때는 참을 수 없을 만큼 분노하는 모습을 보였지만, 한때는 나약한 모습으로 방황하는 모습을 보였지만, 시간이 흐르고 흐르니 가족의 소중함을 깨닫게 됩니다. 나의 이 조그마한 모습으로 오밀조밀하게 만든 사랑 안에서 그래도 사랑하기 때문에 당신과 이룬 모든 것들을 더욱 더 많이 사랑하려 합니다. 그리고 지금 이순간 간절히 바라는 것은 당신도 나와 함께 있으면서 정말 잘했구나 라고 느끼며, 매 순간 뿌듯해 하는 것입니다. 그렇게 따뜻한 마음으로 함께여서 즐겁고 싶습니다. 사랑합니다.

 

 사랑하는 아내에게

 유난히 첫번째가 많은 날에

 2011.11.11

  

'내마음속 사서함' 카테고리의 다른 글

송' 에게  (2) 2014.02.07
그리운 친구들에게  (0) 2014.01.28
수' 에게  (0) 2014.01.15
어느덧 세 아이의 엄마가된 당신에게  (0) 2013.12.21
아들아, 가슴에 칼을 품지 말거라  (0) 2011.11.11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