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캠핑 이야기

자라섬 캠핑장 [캠핑#2]

james.ryu 2012. 7. 10. 15:00

캠핑 #2

장소 : 가평 자라섬

함께한 캠퍼 : 할머니(?) 

캠핑 용품 : 텐트, 자전거(?)  기타 등등..

이용 시설 : 캐라반, 캐라반 사이트

 

 셋째 아이가 태어나기 전에 캠핑을 다녀오고 싶다던 아이 엄마의 바람으로 가평 자라섬을 다녀왔더랍니다. 오랫동안 계획하고 일정도 미리 잡았던 캠핑이였기에 저도 그렇고 아이 엄마도 그렇고 특히 아이들이 기대가 참 많았던 캠핑이였습니다. 자라섬 캠핑장에 다녀오기 위해서 아이에게 자전거도 사줬으니 말이에요. 뭐 어쨌거나 기다림도 길었고 기대도 컸던 자라섬 캠핑이였습니다.

 큰 아이가 만들어 놓은 계획표(?)만 봐도 커다란 기대감이 물씬 느껴집니다. ㅎㅎ 그... 그런데, 이 터무니 없이 빡빡한 일정은 어쩔...;;  도착해서 탠트치는데 20분 이라니~~ 아들아 아빠를 죽일셈이니???

 

 새로 구입한 자전거도 캐리어에 장착하고 ...

 

 찍어보자.. 남들 다 찍는 안내도

 

 도착한지 20분만에 설치 완료한 텐트..  (정말?)

 

 그리고 먹기 ㅋㅋㅋㅋㅋㅋㅋㅋ  역시 캠핑은 먹는게 남는건가?

 

 그리고 또 먹기... 가평에 사시는 할머니의 친구분도 저녁식사에 함께해 주셨습니다.

 

 다음 날에는 자라섬 캠핑장 안에 위치해 있는 이화원에도 다녀왔습니다. 이건 이화원 안에서 찍은 사진...

 

왠지 이 사진에는 "서명"을 넣고 싶어졌지만, 참았습니다 ㅋㅋㅋㅋ

 


큰지도보기

자라섬캠핑장 / 야영,캠핑장

주소
경기 가평군 가평읍 달전리 산 7번지
전화
031-580-2700
설명
지리적 특성을 그대로 살린 자연친화적 캠핑장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