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바가지 머리 때문에 그동안 고생이 많았습니다. 날씨가 이만저만 더운게 아니니까요. 밤마다 머리를 벅벅 긁어대는 모습을 볼때마다 얼마나 안쓰러웠는지 몰라요. 이건 말이죠... 시우는 바가지 머리가 잘 어울린다고 우겨대는 아이 엄마의 우격다짐(?) 때문이였어요. 그리고 저 또한 바가지 머리가 너무 귀엽다고 느꼈기 때문이기도 해요. 그런데 요즘 날씨가 너무 덥기도 하고 또 시우의 머리가 많이 자라기도 해서 도저히 그냥 있을 수가 없었습니다. 그래서 결심!! 자 이제 시우도 상고머리로 갈아타는 거야!!

그런데 일산에는 키즈 미용실이 왜 없는 걸까요? 네이놈에게 물어봐도 구글신께 물어봐도 일산에는 키즈미용실이 없다고 알려 주더군요. 일단 네이놈이 알려준 곳을 찾아갔습니다. 키즈미용실은 없지만 한번쯤은 가볼만하다고 알려준 곳이 있었으니까요. 첫번째로 찾아간 곳이 주엽동 롯데마트 1층에있는 박승철 헤어스투디오 였습니다. 그.. 그런데 여긴 전혀 아동틱 하지 않아!! 저희가 도착했을때 어떤 아이의 머리를 손질 하고 있었는데, 어른 대하듯이 하고 있는 모습을 보면서 여긴 정말 아니다 싶었습니다. 그래서 상냥하게 다음에 올께요~ 라면서 도망(?) 나왔습니다. -_-...  그리고 두번째로 간 곳이 능곡에 있는 미용실 이였는데 주엽동에서 능곡까지 갔는데;; 우어우어 여긴 찾지도 못했...  -_-;;;;;;;;;;;;;;;;;;;;

어찌어찌 하여 키즈 미용실 비스무리(?) 한 곳은 있다고 해서 세번째로 찾아간 곳이 웰라 미용실 이였습니다. 웰라 미용실은 이그젝틀리 키즈 미용실은 아닙니다. 대충 그 모습을 설명해보자면... 어른들 미용실 한켠에 조그마한 공간을 활용해서 자동차의자를 놔두었고 그 앞에는 TV 여러대를 켜놓았습니다. 뭐 여기까지는 주엽동의 박승철 헤어 스투디오 하고는 비슷합니다. 다만 조금더 유아틱 하다는 것과, TV가 좀더 많다는 정도랄까요. 그 TV에서 뽀로로 등등을 틀어줍니다. TV를 아이들 눈높이에 맞춰주면 좋을텐데... 너무 높이 있어서 아래 사진처럼(5번째 사진이군요 ㅋ) 아이가 눈을 치켜들고 있습니다. 무엇보다 중요한건 키즈 답지 않다? 는 겁니다. 아이가 처음 미용실에 들어설때부터 거부감을 느낀달까요? 의자에 앉치고 뽀로로를 틀어주기 이전 단계까지가 무척 버거웠으니까요. 그래도 다행인 것은 머리를 자르는 동안에는 뽀로로 삼매경에 빠져주셨다는 거지요. 여기서 웰라미용실(키즈미용실이라고 가정하고)에 점수를 주자면, 제 점수는요~ 50점 입니다. (너무 짠가??) 사실 짜다고 생각하지 않는 이유중에 하나는 헤어 디자이너의 가장 기본인 헤어 디자인에 대한 능력치를 감안했기 때문입니다. ;;  이게 제일 아쉬운 부분이지요. 사실 상고머리가 쉬우면서도 어려운 거라더군요~


 미용실에 가기전에 사진을 찍어주십니다. 그래야 전/후 비교가 되니까요? ㅋㅋㅋ 아 이때의 시우 바가지 머리는 정말 잘 어울렸지 말입니다. 조금은 더부룩한 모습이지만 귀엽지 않습니까? ㅋㅋㅋㅋㅋㅋ 



어렵게 어렵게 자동차 의자에 앉았습니다. 왠지 슬퍼 보여요 ㅠㅠ 



 

그래도 시우가 눈물 한방울 흘리지 않고 잘 참는 모습이 얼마나 대견했는지 몰라요. 지난번 바가지 머리때는 울고불고 난리가 아니였는데 말이죠. 아 정말 이런 모습에도 감동을 주다니...



 

아이 엄마는 좀더 길게 자르자고 하고, 저는 좀더 짧게 자르자고 하고.. 원장선생님이 중간에서 난처하셨겠어요. 하지만 결국엔 저의 승리!! 점점 짧아지던 머리는 결국 이렇게까지 짧아졌습니다. 시우도 바가지 머리가 아쉬웠을까요? 마지막 손질 할때의 저 만족스럽지 못한 얼굴은... 그..그냥 미용실에 있는 상황 자체가 싫은거겠죠? ㅋㅋㅋㅋㅋㅋ



 

 

헤어 스타일만 바꼈을뿐인데 얼굴이 땡글해졌어요.JPG

라면먹구 잤니?.JPG


2틀 동안 세군데의 미용실을 돌아다닌 끝에 드디어 바기지 머리를 버리고 상고머리로 탈바꿈(?) 했습니다. 아이 엄마도 저도 시우도 모두모두 고생 많았네요 ㅋ 그래도 저는 시우의 헤어 스타일이 마음에 듭니다. 사실 어떻게하든 잘 어울릴 것 같은 시우랍니다. 그렇다면 다음번에는 영구머리를 한번 해봐? ㅋㅋㅋㅋㅋㅋㅋ  그나저나 다음번에도 웰라 미용실을 가야 하는건가.. 일산에서는 정말 답이 없네요. ㅠㅠ


댓글